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흥국화재 암보험 제대로 살펴보기

흥국화재 암보험 제대로 살펴보기


암보장개시일은 생명보험사의 경우 가입 후 90일 이후부터 2년미만까지 50%만 보장이 되고, 2년이 지나야 100%를 보장받을 수 있습니다. 손해보험사는 가입 후 90일 이후부터 50% 보장 1년 이후부터는 100% 지급됩니다.


암 발병률은 연령이 증가할수록 커지게 되는데, 요즘은 보장기간을 100세 암보험으로 가입하는 추세입니다. 보험료 부담을 줄이기 위해선 갱신 없는 보험인 비갱신암보험으로 가입하는 것이 좋습니다.



암보험료 계산 [바로가기]






흥국화재 암보험


암에 걸리면 고액의 진단비와 수술비 그리고 치료기간 동안 수입이 없어서 한 가정이 순식간에 무너지는 경우가 있으니 미리 경제적인 생활이 가능한 진단비와 치료비를 마련해야 합니다.


갱신형암보험은 가입시 보험료는 저렴하지만, 설정한 기간마다 보험료가 인상되며, 비갱신형 상품은 만기까지 보험료가 오르지 않고 똑같은 상품 입니다.



흥국화재 암보험


특약에 따라 암수술비와 암입원비 및 항암방사선치료비 와 항암약물치료비 도 추가로 보장이 가능한 상품도 있으니 좀더 상세하게 알아보신 후 가입하시길 바랍니다.


많은 분들이 인터넷 보험비교사이트 이용하는 이유는 각 보험사의 상품을 하나하나 알아볼 필요없이 한번에 상품비교가 가능하고 보험료도 절약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흥국화재 암보험


같은 보험상품이라도 보장내용이 각 보험사별로 다르기 때문에 여러상품을 비교해 보시고 같은 보장이라면 보험료가 저렴한 상품으로 선택해서 가입하시길 바랍니다.


암은 한번 치유를 한 뒤에도 다시 재발할 가능성이 있기 때문에 특약을 추가해서 두번보장 암보험상품 으로 설계를 받아보신 후 비교해 보시길 바랍니다.



흥국화재 암보험


암의 치료과정은 생각보다 길고 많은 고액의 비용이 들기때문에 일반적인 가정의 경우 가계의 큰부담으로 올수 있으니까 건강할때 미리미리 준비해 두셔서 경제적인 부담을 줄여 보시길 바랍니다.


암진단금이 충분할 경우에 진단금으로 약물치료비, 건강회복자금, 가족생활비 등 치료자금으로 활용할 수 있기 때문에 보험금 지급이 많이 되는지도 확인할 필요가 있습니다.



암보험료 비교사이트 [바로가기]








위 내용을 설명하면서 해당사이트로 부터 포인트를 제공받기로 하였습니다.